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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여러개의 상품을 구매하셨더라도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청가능합니다.

취소 신청 접수시 취소가능 여부 확인후 처리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단,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제 상품 및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기준 

   ① 제품이 불량인 경우 

        -  제조사의 불량 판정이 필요합니다.

   ② 배송된 제품과 주문내용이 상이하거나 쇼핑몰 내 제품 정보와 상이한 경우

       -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신청가능합니다. 

    ③ 고객 단순 변심인 경우 

      - 배생완료 후 7일이내 신청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따라 취소/교환/반품의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2. 제품포장(박스)개봉 / 훼손 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봉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3. 박스를 개봉되어 설치가 완료된 경우 (가전, 컴퓨터, 디지털 등) 

4.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된 경우 

5.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6.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가전제품 부속품, 사은품 등) 

8.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교환 및 반품의 처리 기간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재고 여부(교환 시) 및 택배사 사정에 의해 처리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회수 상품 입고되어, 검품 후 환불처리 및 교환배송이 진행됩니다)

※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 될 경우 진행 절차 및 상품 위치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등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섬지역의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불가능합니다. 결제하신 동일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건은 카드승인내역 취소로 환불처리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주문취소는 주문상세내역에서 주문취소하기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하며 상품 발송이 진행 중인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환불의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물류센터로 주문집행이 되었으나 배송직전일때 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반품 비용이 3만원 발생합니다.

물류센터로 주문집행이 들어간 제품 환불의 경우 2~3일 후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